반응형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하와이 맛집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후기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하와이 신혼여행을 가는 분들은 아마 다들 한 번씩은 가는 유명한 맛집 중 하나입니다. 저 역시 회사 동료가 강력 추천을 해줘서 가봤고,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신행 중 2번이나 방문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다시 한번 더 하와이를 간다면 꼭 가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맛집을 검색하면 너무나 많이 나오는 곳이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입니다. 그래서 신혼여행 때 꼭 들러야겠다고 생각을 한 곳 중 하나였는데요. 그 다녀온 후기를 한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울프강 스테이크 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12월에 갔다왔지만, 거기 날씨는 위 복장이면 충분한 낮에는 더운 날씨입니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예약을 하고 가는 게 좋습니다. 오픈테이블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한국에서 예약하고 갈 수 있고, 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예약 방법은 제 블로그 다른 글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픈테이블 하와이 맛집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예약하는 방법

 

저는 신혼여행 중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를번 방문했는데요.그만큼 저와 아내는 대만족을 했던 집이었습니다. 친절하기도 했고, 맛도 좋고. 유일한 단점은 가격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울프강 내부

울프강에 들어가면 내부 천장 모습입니다. 밖이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나름 멋스러워서 좋더라고요.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리가 빈 곳이 거의 없고 꽉 차 있습니다. 비어있는 자리는 예약석이고 밖에는 웨이팅 중이었습니다. 저는 예약을 하고 가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이용했습니다. 예약시간보다 30분 정도는 더 일찍 가도 바로 이용 가능했습니다.

 

 

창문 밖 사진 찍어봤습니다. 오른쪽에 티갤러리아 가 보입니다. 하와이의 12월 화창한 날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울프강 후기

 

메뉴판입니다.우리 부부는 두 번 다인분 스테이크 미디움웰던으로 시켰고, 구운양파나 다른 사이드 음식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구운양파 정말 맛있었습니다.

 

 

식전 빵을 먼저 가져다줍니다.배가 고팠어서 빵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테이크가 나오고 위와 같이 먹을 수 있게 세팅을 해줍니다. 스테이크 두 조각을 접시에 올려주고~ 메인 스테이크 접시의 육즙(기름)을 뿌려서 먹으라고 설명해줍니다. 고기는 너무 맛있더라고요.

 

 

겉은 좀 많이 구워진 것 같지만 안은 부드럽고 육즙이 쫙~~~ 나오더라구요. 고기는 진리입니다.

 

두 번째 방문 때는 메쉬드 포테이토 대신 시켰는데, 시저샐러드는 그냥저냥이었습니다. 그냥 구운 양파가 저는 맛있었습니다. 다시봐도 또 침이 넘어가네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스테이크 소스입니다. 이 소스가 참 맛있습니다. 어디 살 수 있는지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이 소스 뿌려먹으면 고기 무한대로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계산서입니다.

스테이크 2인분이여기에 팁 27.78$ 해서 총 189.40$에 이용했습니다.

 

다른 곳보다 단가가 좀 센 편이긴 하지만, 친절함과 분위기와 맛은 만족스러운 곳이라서 또 하와이를 가게 된다면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맛집을 검색하시다가 이 포스팅을 보셨다면 저는 이곳을 강추드립니다.

 

제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너무나 높았던, 와이프도 너무나 좋아했던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다시 하와이를 가게 된다면 꼭 다시 방문할 겁니다.

 

 

 

하와이 오아후 신혼여행 5박 7일 총정리 - 한방에 확인하기

하와이 오아후 신혼여행 5박 7일 총정리 하와이 신혼여행. 많은 분들이 다녀오는 신혼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저 역시 작년 12월 16일에 결혼식을 올리고 17일부터 5박 7일간 하와이 오아후로 신혼

hawaii.freedayinfo.com

 

하와이 달러렌터카(dollar) 이용 후기 - 어렵지 않습니다.

하와이 달러렌터카(dollar) 이용 후기 달러렌터카 를 하와이 신혼여행중에 하루 이용을 했습니다. 5박 7일 오우하 신혼여행 일정 중 당일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헨터카를 이용했는데요. 한국

hawaii.freedayinfo.com

 

반응형

+ Recent posts